최근 본 상품

NOTICE

제목 [공지] 상품 누락/하자/오배송 시 문의 방법 (Request method if product omission/defect/mis-delivery 조회수 5788
작성자 MUSICPLANT 작성일 2022

안녕하세요. 뮤직플랜트입니다.

 

상품의 누락/하자/오배송을 이유로 교환/반품을 원하시는 경우 아래 안내사항을 참고하시어 문의해 주시기 바랍니다.

 

내용 전체를 기입하지 않을 경우 상담에 지연이 발생할 수 있으며, CS 메일은 수신한 순서대로 확인 후 영업일 기준 5~7일 이내 회신 드립니다

상품 설명에 교환/반품에 관한 별도 안내가 있는 경우 본 내용보다 우선합니다.

 

모든 문의는 홈페이지 1:1 또는 CS메일로만 접수 받습니다.

[뮤직플랜트 홈페이지  CONTACT → 1:1]

[CS메일 : cs@musicplant.co.kr]

 

** 누락/하자/오배송 문의 시 개봉 영상을 필수로 첨부해 주셔야 합니다 **

1:1문의에서는 영상 첨부가 불가하므로, CS메일을 이용 부탁드립니다.


 

 



 

 

 

 

ㅡㅡ

 

 

Hello, this is MUSICPLANT.

 

If you want an exchange/return because of a Omission/Defect/Misdelivery of the product, please read the entire contents below carefully and contact us.

 

If you do not fill out the entire contents, there may be a delay in the consultation, and we will reply within 5~7 business days after checking the CS mail in the order in which we received it.

If there is a separate notice regarding exchange/return in the product description, it will take precedence over this.

 

<cs@musicplant.co.kr>





 

 

로고
상호 : 뮤직플랜트 대표 : 박정원 사업자등록번호 : 365-02-01652 [사업자정보확인]
통신판매업신고번호 : 2022-경기파주-1507 이메일 : cs@musicplant.co.kr 대표전화 : 070-4789-0505
주소 : 경기 파주시 운정로 113-21 가동 뮤직플랜트 개인정보보호책임자 : 박정원
  • twitter
  • weibo
EXCHANGE & RETURN
'FAQ > 교환/반품' 내용 참고
임의 반송시 배송비 고객 부담
CUSTOMER INQUIRY
1:1(Q&A)
Weekdays. 11 AM - 6 PM
SHOP
뮤직플랜트 신사점
서울 강남구 압구정로 114, 1층
Weekdays. 10 AM - 8 PM
Weekends. 11 AM - 8 PM
Closed. National holidays