최근 본 상품

FAQ (자주 하는 질문)

질문/답변 제목
Q [기타] 문의는 어디로 하나요?
Q [상품/주문] 상품을 주문했으나 주문내역이 확인되지 않아요.
Q [배송] 택배 어플에 운송장은 뜨는데 배송이 오지 않아요.
Q [이벤트] 이벤트 주문의 수량 변경을 위해 재주문하고 싶어요.
Q [상품/주문] 가상계좌 입금자명을 변경하고 싶어요.
Q [이벤트] 이벤트 당첨자 본인인증을 위해 카카오톡 친구추가를 했으나 메시지가 안 보내집니다.
Q [상품/주문] 상품 주문건을 취소하고 싶어요.
Q [배송] 포스터가 안 왔어요.
Q [회원] 회원탈퇴를 하고 싶어요.
Q [기타] 문화누리카드 사용 방법이 궁금해요.
Q [상품/주문] 적립금 사용 방법이 궁금해요.
Q [상품/주문] 페이팔에서 결제 시 주소 정보를 잘못 입력했어요.
Q [상품/주문] 결제수단을 변경하고 싶어요.
Q [교환/반품] 상품 교환/반품 절차가 궁금해요.
Q [배송] 해외 배송 시 관부가세가 궁금해요.
Q [배송] 해외 배송도 가능한가요?
Q [기타] 음반 차트에 언제 반영되나요?
Q [이벤트] 이벤트 응모자 정보를 수정하고 싶어요.
Q [교환/반품] 상품에 문제가 있어요. (누락/하자/오배송)
Q [배송] 배송비가 얼마인가요?
로고
상호 : 뮤직플랜트 대표 : 박정원 사업자등록번호 : 365-02-01652 [사업자정보확인]
통신판매업신고번호 : 2022-경기파주-1507 이메일 : cs@musicplant.co.kr 대표전화 : 070-4789-0505
주소 : 경기 파주시 운정로 113-21 가동 뮤직플랜트 개인정보보호책임자 : 박정원
  • twitter
  • weibo
EXCHANGE & RETURN
'FAQ > 교환/반품' 내용 참고
임의 반송시 배송비 고객 부담
CUSTOMER INQUIRY
1:1(Q&A)
평일. 11 AM - 6 PM
점심. 12 PM - 1 PM
SHOP
뮤직플랜트 홍대점
서울 마포구 어울마당로 140, 3층
영업시간. 11 AM - 10 PM
공휴일 휴무